라이온즈몰 소식

뒤로가기
제목

[필독] 어린이 회원 주요 FAQ

작성자 라이온즈몰(ip:)

작성일 2019-03-06 13:56:17

조회 239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라이온즈몰입니다.


현재 고객센터로 비슷한 문의가 꾸준하게 접수되고 있어서

원할한 고객대응업무를 위해 어린이 회원관련 FAQ를 준비하였으니

문의전 사전 체크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1. 어린이 회원 상품을 구매하는데 나이제한이 있나요?

▶ 라이온즈몰에서 구매하는 것 자체는 나이제한이 없습니다. 구매후 어린이회원으로서 등록을 할때 자녀관련 부분 및 동봉된 어린이 회원 코드가 필요합니다.


2. 구매수량은 제한되어 있나요?

▶ 없습니다.


3.반드시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?

▶ 비회원 구매도 가능합니다만 향후 문제시 업무처리에 지연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

4. 결제방법은 카드만 가능한가요?

▶ 네이버페이 / 적립금 결제만 제한되며 기타 방법은 모두 가능합니다. (해당 구매건에 대해서 적립제외)
   단 무통장 입금시 반드시 주문자 /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자동으로 확인처리가 되며 틀릴시 처리가 늦거나 누락될 수도 있습니다.
   또한 미입금 상태로 7일경과할 시 자동주문 취소가 되기때문에 위와같은 현상으로 주문이 누락될경우 품절로 인한 재구매는 불가합니다.


5. 배송은 언제부터 이루어지나요?

▶ 3월 12일 부터 발송되며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반드시 순차적으로 수령할수 있는것은 아닙니다. 약 1~3일정도 예상.


6. 무료입장은 어떻게 하는건가요?

▶ 동봉된 패스포트를 소지하여 매표소로 가면 어린이 무료회원 전용 좌석 티켓을 발급해주며 스탬프를 찍게 됩니다.
   동반자나 보호자는 별도로 티켓을 발급하셔야 합니다.


7. 타구장 무료입장은 언제라도 가능한가요?

▶ 기본적으로 삼성 원정경기가 없어도 가능하나 이는 구장별로 차이가 있을수 있으며 다른구단의 이벤트 여부 / 정책 등등으로
   무료입장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사전에 미리 확인을 해보고 방문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.


8. 패스포트를 분실하면 재발급은 가능한가요?

▶ 불가능하며 어린이회원 상품을 재구매 하셔야 합니다.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이상입니다.

이외에도 지속적으로 반복되는 패드백이 발생할경우

즉시 FAQ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화살표